본문 바로가기
불필불물

농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계 소형 트랙터, 소형 운반기 귀농인 선물

by DDD&Design 2023. 11. 6.

농장을 하는 어르신들이 가장 많이 사용했던,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했던 기계는 소형 트랙터, 정확이 소형 운반차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큰 트랙터가 아닌 땅에 붙어서 느릿느릿 가는 소형 트랙터입니다. 

Tractor-image
궤도형 트랙터. 느리고 안전한 것이 특징

 

소형 운반차를 농장에서 많이 쓰는 이유

농장은 집에서 붙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할 때가 많습니다. 집 앞에는 있는 것은 텃밭이고 과수원이나 밭은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특히 과수원은 언덕 위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에서 작업현장까지 들고 갈 것 드리 많습니다. 간단한 작업도구부터 농약, 포장지, 상자 등 생각보다 많은 것들을 들고 오가야 합니다. 그때 사용하는 것이 작은 트랙터입니다. 이 트랙터는 일반 도로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농장 지역에서만 오가는 용도로 사용해야 합니다. 

 

밭을 갈거나 수확을 하는 큰 트랙터들도 있겠으나 그런 것들은 별도의 영농자금을 지원받아 사는 것이 더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것은 집 근처의 밭이나 농장에 무거운 물건을 운반할 수 있는 초소형 운반기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be8Mxz

 

세신종합기계 소형농기계 궤도형운반차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국내 수리가 가능한 제품 중에서 골랐습니다. 이런 기계는 농장을 규모 있게 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기계입니다. 농인에게 이 제품을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귀농하신 분이 이 기계로 주변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계의 주인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에게 일방적으로 도움을 주는 형태의 기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농촌에서 쉽게 사기 어려운 장비지만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전복 위험도 없고 날카고운 농기구도 아니고 궤도를 따라 천천히 달리기에 사고 위험도 매우 적습니다.

 

지인들끼리 힘을 합해 귀농가구에 드리는 선물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